【傻瓜哥哥】130905新闻┆官网表妹新闻一则 韩文待译
丑八怪警报吧
全部回复
仅看楼主
level 13
来源官网,
翻译器看了一下,上面主要讲剧情,下面图片文字是神马意思,不懂。
2013年09月05日 02点09分 1
level 13
BY그룹 신주영 서울지검 검사와 열애
재벌가 상속녀의 ‘영화 같은 사랑’
BY그룹의 신주영이 서울지검 검사와 열애 중이다.
본사 홍보실장을 역임하고 있는 신주영은 BY그룹 창업주 나상진 회장의 외손녀로 명실상부 대한민국의 로열패밀리다. 서울지검의 초임검사인 K는 고아로 알려져 있다. 누나의 뒷바라지 아래 서울대학교 법학과 재학 중 사법고시를 패스한, 그야말로 개천에서 용 난 대표적인 케이스. 신주영은 각종 매체 인터뷰에서 로열패밀리간의 정략결혼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당당히 피력해왔기 때문에 놀라움이 더욱 컸다.
본지는 신주영과 검사 K를 한 달 동안 관찰했다. 둘은 거의 매일 만났다. 주로 신주영이 검찰청 앞으로 찾아가 기다리면 업무를 마친 K가 합류하는 식이었다. 둘은 한 끼가 5000원을 넘지 않는 설렁탕이나 김밥O국 등에서 식사를 하고, 공원에서 자판기 커피를 마시는 소박한 데이트를 즐겼다. 신주영은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이었다. 그를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의 시선에 아랑곳 하지 않고 만화책을 읽거나 땅따먹기를 하기도 했다. K는 대부분 무표정으로 일관했지만 연인을 바라보는 시선에서는 따뜻함이 느껴졌다.
BY그룹은 본지가 취재한 열애설을 완강히 부인하며 강경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때문에 한 달 여 간의 촬영 분 중 가장 사랑에 빠진 것 같지 않아 보이는(!) 사진만을 그룹의 동의하에 게재할 수 있었다. 쉽지 않겠지만, 신분의 경계를 뛰어넘는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두 사람을 응원하는 바다.
P.S 본지는 BY그룹의 요구사항에 대해 최대한 배려했음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본지에 실린 사진을 촬영한 날, 두 사람이 커피를 마시기 20여 분 전에 한 행동으로 소위 ‘대박 사진’을 건졌지
2013年09月05日 02点09分 2
level 13
킹덤 지구대의 명물 ‘태양의 미스터리’
독특한 인물이 있다는 제보에 따라 찾아간 킹덤 지구대. 주인공은 뜻밖에도 미모의 여성이었다. 태ㅇㅇ양은 유치장 안이 익숙한 듯 형사들에게 설렁탕 주문을 부탁하기도 하고, 함께 잡혀온 주 모씨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기도 했다.
그녀에 대해 묻자 지구대 관계자는 ‘요즘은 뜸한데 일주일에 한 두 번은 꼭 왔었다. 명예훼손이나 스토킹으로 들어온 적도 있고, 또 사람 많은 길에서 소리를 지르고 이상한 행동을 해서 풍기문란으로 잡혀온 적도 있다. 119신고가 들어와서 가보면 맨홀뚜껑이 닫힌 하수도나 문이 잠긴 채 고장 난 화장실에 갇혀있는 경우도 있었다. 대체 뭐하는 아가씬지 모르겠다. 얘기해보면 정신이 이상한 것 같진 않은데 이제는 안쓰럽다. 부모님이 얼마나 마음이 아프시겠나’ 라고 전했다. 본지는 풀려난 태양과 인터뷰를 시도했지만 그녀는 ‘정말 진실이 궁금하시냐’라는 말만 남긴 채 사라졌다.
믿거나 말거나!
그저 재미로 보는 믿거나 말거나~
주영이와 현석이의 스캔들은 희망사항..ㅎ
미친 사랑을 향해 용기를 낸 주영이를
현석이는 언제쯤 받아줄지~
2013年09月05日 02点09分 3
level 13
------------封----------------
2013年09月05日 02点09分 4
level 10
下面那个报道是《主君的太阳》吧
2013年09月05日 03点09分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