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NEWS]2005/05/04-(6则)野兽权相佑,刘智泰~野兽的本能开始苏醒
权相宇吧
全部回复
仅看楼主
level 1
권상우 ‘액션 트레이닝’―유지태 ‘다이어트’…‘야수’변신 한창 [연예팀 3급 정보] ○…‘달콤한 인생’처럼 느와르 액션을 지행하는 영화 한 편이 촬영에 한창이다.지난달 13일 경기도 부천에서 촬영을 시작한 권상우,유지태 주연의 ‘야수’의 제작사 ㈜팝콘필름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영화의 장르를 ‘액션 느와르 대작’라고 밝혔다.앞서 이병헌,김영철의 뛰어난 연기와 느와르 특유의 무겁고 어두운 분위기의 아름다운 영상을 바탕으로 완성도 있는 작품이라는 영화계의 평을 들은 ‘달콤한 인생’의 경우 관객 수라는 수치를 기준으로 할 때 관객들의 반응은 시큰둥했다. 개봉 후 4월 한 달간 120여만 명만이 ‘달콤한 인생’을 찾은 정도.때문에 ‘액션 느와르 대작’이라는 목표를 분명히 한 ‘야수’의 성공을 위해 유지태,권상우가 불꽃 튀는 열정을 내뿜고 있다.계속되는 촬영 일정 내내 두 배우는 예정시간보다 일찍 현장에 도착해 준비하고,자신의 연기 하나하나를 모니터로 확인하며 꼼꼼히 살펴보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강력반 형사 역을 맡아 액션장면이 많은 권상우는 몇 달 전부터 일주일에 두 번씩 강도 높은 액션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영화 ‘일단 뛰어’ 때부터 호흡을 맞춰온 주영민 무술감독은 “액션연기에 대한 권상우의 욕심과 의지가 대단해서 이번 ‘야수’에서도 거의 모든 액션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1
level 1
검사 역할을 맡은 유지태는 샤프한 이미지를 내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영화 ‘올드 보이’이후 불어난 체중을 줄이기 위해 매일 생선과 야채,두부로만 이뤄진 식단을 유지하며 격렬한 운동을 함께 하고 있다.‘야수’는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불 같은 성격의 강력반 형사 장도영(권상우 분)과 냉철하고 완벽한 최고 엘리트 서울중앙지검 검사 오진우(유지태 분)를 두 축으로 한 영화다. 각각 다른 사건을 수사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사건이 연관되면서 한 팀을 이루게 된다.사건을 파헤쳐 갈수록 이 사건이 조직들간의 살인과 암투가 뒤섞인 거대한 음모임이 드러나고,정계 진출을 노리는 구룡파 보스 유강진(손병호 분)이 개입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수사를 착수하자,유강진의 손길은 장도영의 가족에게까지 뻗치고 오진우에게 수사를 종료하라는 외압으로 이어진다. 목숨까지 위태로운 상황이 다가오면서 두 남자가 가지고 있던 야수의 본능이 점차 깨어나고,암흑계 거물에 맞선 두 남자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는 것이 영화의 큰 줄거리.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2
level 1
'야수' 권상우, 유지태 두 야수 드디어 만나다 [뉴스와이어] 2005-05-04 10:32 (서울=뉴스와이어)권상우, 유지태 주연의 <야수>(제공_쇼박스미디어플렉스/제작_팝콘필름/감독_김성수)가 지난 4월 13일(수) 경기도 부천에서의 크랭크인을 필두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첫 크랭크인 장면은 두 배우가 차 안에서 대화를 나누는 장면. <야수>를 통해 호흡을 맞추게 된 권상우와 유지태는 한 번의 NG도 없는 순조로운 진행으로 첫 동반출연임을 무색하게 했다.크랭크인 이후 계속되는 촬영일정 동안 두 배우 모두 촬영 예정시간보다 일찍 현장에 도착해 준비하고, 자신의 연기 하나하나를 모니터로 확인하며 꼼꼼히 살펴보는 등 성실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또한, <야수>를 통해 데뷔하는 신인 김성수 감독과도 서로의 의사를 교류하며 작품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연기를 수정하고 있어 앞으로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이번 작품을 통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다짐하고 있는 두 배우의 <야수>에 대한 각별한 열의와 애정은 이미 촬영 전부터 이어졌다.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4
level 1
액션장면이 많은 권상우의 경우 이미 몇 달 전부터 일주일에 두 번씩, 하루 2시간 이상 강도 높은 액션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일단 뛰어> 때부터 호흡을 맞춰온 주영민 무술감독에 따르면, 액션연기에 대한 권상우의 욕심과 의지가 대단해서 이번 <야수>에서도 거의 모든 액션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할 것이라고. 반면, 유지태는 역할에 맞는 샤프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그간 불어난 체중을 감소하기 위해 매일 생선과 야채, 두부로 이루어진 식단을 유지하며 격렬한 운동을 병행하는 등 역할을 위한 의지를 불태웠다. 동갑내기 동료배우이자 선의의 경쟁자로서 불꽃 튀는 연기대결을 펼치게 될 권상우와 유지태 두 배우는 각기 주먹이 앞서는 강력반 형사 장도영과 정의를 믿는 서울중앙지검 검사 오진우 역을 맡아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색의 도시, 세상에 길들여지지 않은 야수 같은 두 남자가 암흑가의 거물에 맞서 거친 폭력의 세계에 뛰어 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 대작 <야수>는 권상우, 유지태 두 배우의 변신이 돋보이는 200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5
level 1
정글의 법칙이 지배하는 도시에서 벌어지는 남자들의 생사를 건 결투가 파격적이고 감각적인 화면 아래 서바이벌 게임처럼 속도감 있게 펼쳐질 <야수>는 8월까지 주로 서울, 분당, 인천, 부산 등지에서 촬영을 진행한 후 올해 12월 개봉할 예정이다.Synopsis 야수 같은 두 남자, 거친 폭력의 세계로 뛰어들다!!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불 같은 성격의 강력반 형사 장도영(권상우)과 냉철하고 완벽한 최고 엘리트 서울중앙지검 검사 오진우(유지태). 각기 다른 사건을 수사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사건이 연관되면서 한 팀을 이루게 된다.사건을 파헤쳐 갈수록 이 사건이 조직들간의 살인과 암투가 뒤섞인 거대한 음모임이 드러나고, 여기에 정계 진출을 노리는 구룡파 보스 유강진(손병호)이 개입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수사를 착수하자, 유강진의 손길은 장도영의 가족에게까지 뻗치고, 오진우에게 수사를 종료하라는 외압으로 이어지는 데…목숨까지 위태로운 위험이 다가오면서 두 남자가 가지고 있던 야수의 본능이 점차 깨어나고, 비로소 거친 폭력의 세계에 온몸을 던지는 장도영과 오진우.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6
level 1
권상우, 스턴트까지 욕심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야수'의 한 장면 (쇼박스 제공/노컷뉴스) 권상우와 유지태의 동반 출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영화 ‘야수’(감독 김성수, 제작 미디어플렉스)에서 권상우가 대역 없는 액션 장면의 연출을 위해 특별 훈련을 받는 등 비지땀을 쏟고 있다. ‘야수’의 제공사인 쇼박스측에 따르면 지난달 13일 부천에서 촬영을 시작하기 몇 달 전부터 권상우는 하루 2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액션 장면을 준비해 왔다. 영화 ‘일단 뛰어’에서 권상우의 액션 연기를 도왔던 주영민 무술감독이 이번에도 권상우의 트레이닝을 맡고 있으며 권상우는 모든 장면을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할 욕심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유지태 역시 만만치 않은 각오로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 휴식기간 동안 불어난 체중을 줄이기 위해 생선과 야채, 두부로 이루어진 식단을 유지하면서 엄청난 양의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 동갑내기 배우이자 톱스타인 두 사람의 출연으로 이미 영화팬들의 관심을 전폭적으로 받고 있는 ‘야수’는 야수같은 두 남자가 암흑가의 힘에 맞서 폭력의 세계로 뛰어드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느와르.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8
level 1
권상우는 항상 주먹이 앞서는 강력반 형사 장도형 역을, 유지태는 냉철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엘리트 검사 오진우로 분해 멋진 연기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야수’는 오는 8월까지 서울, 분당, 인천, 부산 등지에서 촬영을 진행한 후 12월 개봉할 예정이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이찬호 기자 [email protected]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162)权相佑-展现对惊险特技的表演欲望上图-12月预定上映电影'野兽'的其中场景由权相佑演出吸引人气的电影`野兽'(导演金圣洙,多媒体flex)权相佑为了动作场面特别接受训练只希望不用替身亲自上场. `野兽'从上个月13日於富川开拍,在几个月前就开始接受训练的权相佑现在每天需练上2个小时左右,为即将到来的动作戏做准备. 请来电影`走为上策'的朱英民武术导演为戏中权相佑的动作演技指导外,还承担权相佑的动作练习.权相佑打算不用替身亲自上场的野心可由训练一窥一二.刘智泰也为电影做足准备.像是将休息期间所增加的体重减轻外,只吃鱼和蔬菜,及豆腐做的菜单加上运动来维持. 由於同岁又是头号演员的两个人,其演出已备受影迷的关注.`野兽'是一部的noir级的动作片,描写像野兽般的两个男人,面对黑暗大街的力量及这个以暴制暴的世界. 权相佑,刘智泰分别扮演冷静透彻且追求完美的杰出型人物-检察官吴镇宇及总是用拳头来解决事情的重案组刑警张都英,在极好的演技及造型催化下. `野兽'在8个月中将在汉城,分唐,仁川,釜山等地展开拍摄预定12月上映.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9
level 1
权相佑,刘智泰'野兽'的本能开始苏醒
2005年05月05日 03点05分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