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6
--------------------------------------------
본드걸 변신 소녀시대 ‘왜 서현만 총 아닌 활일까?’
입력 2010.10.21 11:55
[뉴스엔 김형우 기자]
왜 서현만 활일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부터 소녀시대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3명씩 공개된 타로카드 느낌의 이미지는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특히 아홉 멤버 티저 이미지 가운데 서현 만이 총이 아닌 활을 들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다른 멤버들이 총을 들고 사랑스런 본드걸로 변신한 것과 달리 서현은 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1일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스파이 컨셉인데다 상대방의 마음에 활을 쏘겠다는 의미로 만든 이미지"라며 "노래 연장 선상에서 서현이 활을 잡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른 멤버들 역시 활을 들고 촬영을 했지만 서현이 가장 잘 어울린다는 판단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사랑스러운 스파이를 모티브로 한 레트로 파워걸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Gee'(지)의 소시지룩, 'Oh!'(오!)의 치어리더룩을 유행시킨 소녀시대이기에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스타일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자정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소녀시대는 27일 앨범 발매에 이어 29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김형우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
大概就是说SNSD公布的个人造型图中,8个人的造型都是拿枪的,只有小贤的造型是拿弓箭的,(MS弓箭有特别的意义哇,实在是看不懂哇),还有就是说9人中小贤比较符合这个造型。
24日MV预告片出炉,29日KBS2 Music Bank ComeBack。
---------------------
![[冷]](/static/emoticons/u51b7.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