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3
[enews24 이지영 기자]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의 전현무, 하석진, 타일러 라쉬의 셀카가 공개됐다.
3일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제작진은 '몰아주기' 셀카에 심취한 전현무, 하석진, 타일러 라쉬의 영상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못생겨 보이기 위해 얼굴을 한껏 찡그리기도 하고, 얼굴 근육을 총동원해 엽기적인 표정을 만들기도 하면서 코믹한 희생으로 멋진 셀카를 만들어냈다.
특히 자신의 차례에도 불구하고 못생김에 심취한 하석진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남자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언론고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전현무를 비롯해, 훈훈한 외모에 공대오빠 반전매력으로 여심을 공략하는 하석진, 영국 명문 사립고를 나와 상류층 영어를 구사하는 엘리트 배우 김지석이 섹시한 사고를 하는 '갖고 싶은 남자'의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또 토익 만점 카이스트 박사, 금융권 입사 전적으로도 충분히 빛나는데 유희열이 존경하는 후배로 꼽아 음악성까지 인정받은 페퍼톤스 이장원, 6개 국어에 능통한 서울대생 외국인 타일러 라쉬, 아이큐 148로 수능 모의고사 전국 상위 1%에 오른 금발머리 아이돌 랩몬스터까지 합류해 '두뇌가 살아있는' 토크를 선보인다. 오는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2015年02月05日 10点02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