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0

鄙人原创渣翻:12日播出的sbs《kPOPSTAR3 d - 1总决赛的故事》中,前玄武、朴素贤、乐童音乐家、帝国的孩子们光熙、橘子焦糖lizzy出演了《KPOPSTAR第3季总整理》一同进行冠军预测。
当天的乐童音乐家的“秀贤和灿赫都表示:”想与bernardpark一起合作舞台。声音真的很好。”
他们还回答了“最令人紧张的审查委员的审查评价”的问题,是朴振英审查委员。审查评价时,真的很让人发抖。此次“k流行歌星3》中亮相舞台时,也只有朴镇英的面孔是最保留的。
李秀贤表示:“KPOP STAR 3中亮相舞台时, 杨玄石社长继续爸爸微笑,给我助威时,嘴唇亮晶晶的朴振英审查员映入眼帘,十分可怕。”
另外,13日播出的《KPOP STAR 3》中top2伯纳德·朴、萨姆·金的将展开激烈决赛,在本季的最后决定冠军归属。
根据的主要的一篇韩网原文:
12일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3 D-1 파이널 스토리'에는 전현무, 박소현, 악동뮤지션, 제국의 아이들 광희, 오렌지캬라멜 리지가 출연해 'K팝스타 시즌3' 총정리와 함께 우승자를 예측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악동뮤지션의 수현은 "찬혁과는 너무 작업을 많이 작업해서 지겹다"며 "버나드박과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함께 하고 싶다. 목소리가 정말 좋다"고 칭찬했다.
또한 "가장 긴장됐던 심사평을 한 심사위원은 누구인지"에 대한 질문에 찬혁은 "박진영 심사위원이다. 심사평을 들을 때 정말 떨린다. 이번 'K팝스타3'에서 데뷔 무대할 때도 박진영의 얼굴밖에 안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수현은 "진짜 떨렸다. 박진영 심사위원이 아무리 인자하게 웃고 있어도 입술에 바른 립밥이 반짝거린 것이 다 보일 정도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악동뮤지션은 "가장 기억남는 말은 무엇이냐"에 대한 질문에는 "이게 남매 듀오다"였다며 기억 안나는 듯한 표정으로 말했고 이를 들은 전현무는 "그게 칭찬이냐. 그건 자막이었다"고 응수했다.
한편 13일 방송되는 'K팝스타 시즌3'에서는 TOP2 진출자인 버나드박과 샘김의 치열한 결승전이 펼쳐질 에정으로, 이번 시즌의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转载请注明【乐童musician吧】以及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