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3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014 새해 첫 식탁을 위해 ‘런닝맨’ 멤버들이 전국에서 달린다.5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평소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박수홍 김경호 송경아 이동욱 존박 인피니트 성규 레인보우 김재경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2041년 새해 첫 식탁을 차리기 위해 나섰다.
최근 있었던 녹화에서 7명의 게스트들은 전국 팔도로 흩어진 ‘런닝맨’ 멤버들과 1:1로 짝을 이뤄 요리 경연의 주제인 ‘새해 첫 주말 식탁’에 올릴 음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최고의 요리 고수들을 만나 비법을 전수받고 신선한 요리 재료들을 획득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다녔다.
송지효는 자신의 고향인 포항에서 특산품을 구하기 위해 경매에 참여했다. 송지효는 놀라운 경매 실력을 발휘했는가 하면,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인 사촌 언니를 공개해 우월한 유전자를 자랑했다.
박수홍은 “자신은 음식 맛만 보고도 재료들을 알 수 있다”는 말로, 주부락커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김경호는 “절대 미각의 소유자”라고 자신을 자랑하며 레이스 승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인피니트 성규는 자신의 고향인 전주에 내려가 추억들이 담긴 곳들을 방문하며 추억에 잠겼고, 성규를 보기 위해 모인 인파에 전주의 아들임을 인증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육해공을 넘나드는 런닝맨 요리대결 ‘요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