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7

하연수, 여진구 호흡 맞춘다..김병욱PD ‘감자별’ 출연확정하연수 이순재가 김병욱PD 시트콤 출연을 확정지었다.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하연수는 김병욱PD 새 시트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가제, 이하 '감자별') 출연을 확정지었다.
앞서 하연수는 지난 9일 열린 '몬스타' 기자간담회 자리에서만 해도 아직 김병욱PD 새 시트콤 출연을 확정짓지 못했다고 밝혔었다.
이와 관련 tvN 측 관계자 역시 7월 11일 뉴스엔과 통화에서 "하연수 씨가 김병욱 PD 시트콤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먼저 출연을 확정지은 여진구와 하연수는 같은 작품에서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다. 뿐만 아니라 이순재 역시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또 tvN 측 관계자는 "이번 시트콤은 알려진대로 '하이킥4'로 가는 것이 아니라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라는 가제가 붙은 상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라는 제목에 대해 김병욱 PD는 "2013QR3란 천문학계에서 새롭게 발견된 행성에 일련번호를 붙이는 방식을 빗댄 표현이다. 실제 작품에서도 천문 현상에 대한 흥미로운 설정이 들어갈 예정이다"고 밝히기도.
한편 하연수는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로 데뷔한 후 tvN, Mnet 드라마 '몬스타' 여주인공 민세이 역으로 출연하며 떠오르는 신예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순재 하연수 여진구가 출연하고 김병욱PD가 만든 '감자별'은 오는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하연수 여진구 / 뉴스엔 DB)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