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퀸'
한지혜와
김재원의 키스신 사진이 포착됐다.“女王”的智慧和金载沅吻戏的照片被发现。
최근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 이성준)에서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해주, 강산 역의 한지혜와 김재원의 키스신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最近在mbc周末电视剧"梅女王》(编剧孙永脖子、导演李成俊民白虎小心翼翼地)中培养爱情的海州、江山站的韩智慧和金载沅的吻戏剧照被公开。
무엇보다 앞서 상태(
문지윤 분)의 방해로 한 차례 키스 장면이 불발된지라 이 같은 스틸사진이 더욱 눈길을 끄는 것.首先志尹南(文状态此前妨碍饰)的一场吻戏化为乌有”这样的剧照更加引人注目。


울산의 한 바닷가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그동안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던 것을 만회하기라도 하듯 애틋한 키스를 나눴다. 蔚山的海滩上进行的拍摄中,二人此前观众焦急的事情一样,挽回深情的亲吻了。
매서운 바닷바람이 살을 에는 듯 추운 날씨였지만 두 사람의 진지한 모습에 전 스태프가 숨을 죽이고 연기를 지켜봤다는 후문이다.在凛冽的海风刺骨的寒冷天气,但两人的真挚的全体工作人员都屏住呼吸观看表演。
그동안 강산은 해주에게 끊임없이 애정표현을 해왔지만 해주는 "상처받고 싶지 않다"며 그 사랑을 거부해온 상황. 此前,产业银行强不断向表达爱意,但一直受到伤害的他表示:“不想爱一直拒绝状况。
특히 최근 해주가 친모인 금희(
양미경 분)에게 강산을 향�� 마음을 털어놓으면서 두 사람의 사랑이 이뤄질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던바 있다.特别是最近,股价约尔根·约翰内森(锦姬(梁美京分)来说,江山的心意,吐露自己的两人的爱情实现了观众们的关心,던바汇集了。
이에 한지혜와 김재원의 키스신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바람이 반영된 듯해 더욱 눈길을 끈다.对此大智慧和金载沅的吻戏,两人的爱情线,观众们对的风一样反映更加引人注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