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视频】╬7.20╬新的视频,电影的……看不懂
李俊基吧
全部回复
仅看楼主
level 6
果冻bin 楼主
http://tvnews.media.daum.net/_popup/200607/19/ytnstar/v13419792.html可惜的是看不通阿!
2006年07月20日 07点07分 1
level 6
果冻bin 楼主
有11分钟呢……凖基凖基凖基凖基凖基凖基
2006年07月20日 07点07分 2
level 1
哎啊,听不懂韩语真郁闷啊,不过,还好了,听懂了이 준 시 和《FLY DEDDY》这两个啊!能看到俊少的拍摄花绪,还是很满足啊,虽然有点少。片里那个女的是谁啊,是工作人员吗,好羡慕她啊,肯定和俊俊很近啊!
2006年07月20日 07点07分 3
level 2
谢谢啦虽然不知道是什么,但是只要和俊少爷有关的都喜欢啊李俊基李凖基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4
level 2
帅就素帅!!魅力没法挡~~~ 爱s你啦 俊基~~~~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5
level 9
这个好像头一段有准基给准基投票给准基投票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6
level 1
[앵커멘트] 싱그러움이 가득한 젊은 계절 여름, 7월 크고 굵직한 한국영화 '한반도'와 '괴물'이 개봉한 후 8월엔 젊고 싱그러운 배우들이 출연하는 세 편의 영화가 개봉 예정입니다. 이준기 주연의 '플라이 대디', 김옥빈 주연의 '다세포 소녀', 임수정 주연의 '각설탕'이 그 기대작들인데요, 이 영화들을 오늘 스타뉴스 브리핑에서 FLIM2.0의 한승희 기자와 미리 만나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 이준기, 김옥빈, 임수정... 이렇게 배우들 이름만 말해도 싱그러움이 뚝뚝 묻어나는 것 같은데요. 세 편 모두 8월에 개봉하는 이유가 있나요? [답변] 네, 아무래도 여름 방학을 맡은 학생 관객들을 겨냥해서겠죠. '플라이 대디'가 8월 3일, '다세포 소녀'와 '각설탕'이 8월 10일 같은 날 개봉합니다. [질문] 자, 그럼 세편 중 가장 먼저 개봉하는 이준기 씨의 신작 '플라이 대디'부터 소개해 드릴까요? [답변] 말씀처럼 이준기 씨가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엄밀하게 말해서 이준기 씨가 주연한 영화는 아니고 이문식 씨가 주인공이죠. 그런데 '왕의 남자' 이후 이준기 씨 인기가 너무 높아서 이준기 씨에게 자꾸 관심이 가네요. 일본 작가 가네시로 카즈키의 소설 '플라이, 대디, 플라이'를 원작으로 했고요, 불량배들에게 폭행당한 딸의 복수를 하기 위해 평범한 가장이 열아홉살 먹은 싸움의 고수를 만나 40일간의 특훈을 받는다는 내용입니다. 나이 차가 두 배는 나는 남자 사이의 특별한 우정을 다룬 감동 드라마입니다.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7
level 1
[질문] 그럼, 이문식 씨가 평범한 가장이고 이준기 씨가 싸움의 고수겠네요? [답변] 그렇죠. 실제 이준기 씨가 태권도 3단이라는데, 이번 영화를 찍으면서 암벽 등반, 권투까지 배웠다네요. 암벽 등반 장면 찍으면서는 로프가 풀리면서 추락 사고를 당할 뻔했다고도 하네요. 하여간 '왕의 남자'에서는 여리고 중성적인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거친 이준기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질문] '왕의 남자' 이후 차기작을 고르는 데 고민이 많았을 것 같은데 '플라이 대디'는 어떻게 출연하게 된 건가요? [답변] '플라이 대디'는 '왕의 남자'가 흥행하기 전에 일찌감치 출연 계약을 했던 영화입니다. 영화사 입장에서는 이준기 씨 개런티를 조금 적게 줄 수 있어서 좋았겠지만 '플라이 대디' 촬영 중에 '왕의 남자'가 신기록을 계속 세우고, 촬영장마다 팬들이 진을 치는 바람에 이준기 씨가 다른 배우나 스태프들에게 많이 미안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는 전 여자 스태프들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깜찍한 애교도 부렸다는 후문입니다.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8
level 1
[질문] '플라이 대디' 여자 스탭들 정말 기분 좋았겠습니다. 이준기 씨에게 사탕을 받다니요... 그럼, 이번에는 남자 스태프들에게 인기가 많았을 것 같은 김옥빈 씨 주연의 '다세포 소녀'를 들여다 볼게요. 제목 참 특이한데 어떤 영화인가요? [답변] 예, '다세포 소녀'는 B급 달궁이라는 예명을 쓰는 만화가가 인터넷에 연재해 4백만명이 넘는 폐인을 양산했던 화제의 만화입니다. '정사', '스캔들: 조선남녀상열지사'를 연출했던 이재용 감독이 스크린에 옮겼습니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성병 치료를 받기 위해 조퇴하는 쾌락 명문 무쓸모 고등학교에 가난을 등에 업은 소녀, 외눈박이, 도라지 소녀 등 해괴망측한 이름의 학생들이 학창 생활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김옥빈 씨가 주인공 가난을 등에 업은 소녀로 나오죠. [질문] 요즘 김옥빈 씨의 '흔들녀 댄스'가 화제던데 김옥빈 씨 춤도 잘 추나봐요? [답변] 사실 김옥빈 씨는 태권도 3단, 합기도 2단이나 하는 무술녀입니다. 여군이나 경찰대학에 가려고 했는데 인터넷 얼짱에 뽑히는 바람에 배우가 된 케이스죠. 예고편만 봐서는 춤 실력을 확신할 수 없지만 현대무용가 안은미 씨의 특별 지도를 받았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데요.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9
level 1
[질문] 영화가 참 황당하고 발칙한데다, 저렇게 교복 입고 섹시 댄스를 추니 교복 입은 학생들은 못 보겠어요. 얼핏보면 학원물 같은데 등급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만화 '다세포 소녀'가 영화로 만들어진다고 했을 때 가장 궁금했던 점이 표현 수위가 어느 정도일까 였는데요, 어제 영상물등급위원회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보니 '15세 관람가' 등급을 받았더군요. 김옥빈 씨가 10대 팬이 많은데요, 고등학생이면 이 영화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영화가 부분적으로 뮤지컬 형식을 도입했다고 하는데 만화와는 또 다른 볼거리가 있겠죠. [질문] 이제, '다세포 소녀'와 같은 날 개봉하는 '각설탕'이 남았습니다. 저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보고 임수정 씨 신작이 많이 궁금했어요. 말과 함께 찍은 영화라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가요? [답변] '각설탕'은 주연으로 임수정 씨를 염두해 두고 3년 전부터 준비하던 영화입니다. 제주도에서 태어난 한 소녀가 어렸을 때부터 가족처럼, 친구처럼 지내던 말과 헤어졌다가 우연히 다시 만나 경마대회에 출전한다는 이야기인데요, 한국영화에서 보기 드문 동물영화에 도전합니다. 그동안 우울한 소녀 이미지가 강했던 임수정 씨도 씩씩하고 마음 따뜻한 여자 기수에 도전하고요.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10
level 1
[질문] 임수정 씨가 말에 올라탄 모습, 너무 멋진데요. 원래 승마를 좀 했나요? 아니라면 훈련을 단단히 받았을 것 같은데요? [답변] 임수정 씨는 몸이 가볍고 가늘어서 기수 역할에 잘 어울리죠. 게다가 머리도 짧게 잘라서 아주 신선하고 보이시한데요. 물론 이번 영화 출연하기 위해 촬영 6개월 전부터 말 타는 연습을 했다고 하고요, 크고 작은 낙마 사고가 있었지만 무사히 촬영을 마쳤습니다. 사람하고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말과 호흡을 맞추면서 배우로서 순발력과 적응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후문입니다. [질문] 그런데 임수정 씨는 비, 정지훈 씨와 출연하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싸이보그니까 괜찮아'도 있지 않나요? [답변] 아, 그 영화는 촬영은 마쳤는데 연말에야 개봉한답니다. 우선 '각설탕' 먼저 보시고 천천히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네, 오늘 젊은 배우들과 함께 하는 한국영화 세 편 소개해드렸습니다. 세 편 모두 개성이 강하고 기대가 많은데요,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STAR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这都是什么意思啊
2006年07月20日 08点07分 11
level 1
而我老是蹦蹦跳跳,隔着商店里的衣服架子,嘻嘻地观察他的神色。
2006年07月20日 18点07分 1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