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1
梅湘涵紫庚 翻译
이민호와 박민영이 빈틈없는 모니터링으로 완벽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近日公开了李民浩和朴敏英在一丝不苟的拍摄现场中,完美的演技和互相配合的样子。
SBS 수목극 ‘시티헌터’에서 청와대 국가지도통신망팀 요원 이윤성 역과 청와대 여성 경호원 역으로 열연 중인 이민호와 박민영이 촬영장에서 서로의 연기에 대한 모니터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在SBS水木剧城市猎人中出演青瓦台国家通信组要员和青瓦台女警卫员的李民浩和朴敏英在演出现场,对于彼此的演技,热衷于DV中的样子进行了公开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와 박민영은 소형 캠코더를 이용해 매니저가 직접 촬영한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며 미세한 표정이나 눈빛 변화, 입모양 등을 통해 자신의 연기를 세심하게 관찰하고 있다.
最近在公开的照片中李民浩和朴敏英利用经纪人用小型摄像机记录下来现场的拍摄内容并亲自确认,包括表情或者是眼神的变化,通过嘴形的变化仔细的观察自己的演技。
두 사람 외에 ‘시티헌터’를 통해 연기자로 처음 도전하는 구하라 역시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확인하며 감독을 비롯한 스태프들의 조언을 경청하며 성실하게 연기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据悉除了这两个人,通过城市猎人,第一次作为演员出现的具荷拉也在认真的确认自己的演技,包括导演在内的工作人员都很认真的在检查,并且会如实的提出意见。
이에 제작사 관계자는 “카메라가 꺼진 순간에도 이어지는 배우들의 노력이 대단하다”며 “그 어느 작품보다 이민호나 박민영 등 배우들이 ‘시티헌터’에 쏟아내고 있는 열정은 가히 상상 초월이다. ‘시티헌터’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 역시 배우들의 이런 노력 때문인 듯하다”고 전했다.
制作公司的相关人员表示,摄像机记录的瞬间,可以看到演员们的努力,同时,比起任何一个作品李民浩或是朴敏英等在内的演员们对于城市猎人的热情都超过了想象。其实获得很多观众的城市猎人还是要归功于演员们这样的努力。
한편 ‘시티헌터’는 매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另一方面城市猎人每一集都在刷新的收视率,获得了观众们爆发性的关注。
2011年07月04日 13点07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