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8
"사고 트럭 인부가 걱정이다."
担心事故卡车司机
드라마 촬영 도중 교통사고를 당한 배우 이민호가 피해 트럭 인부의 안부를 걱정했다.
比起出演电视中发成交通事故的李敏镐更让人担心的是卡车司机
이민호는 13일 오후 일산 모처에서 SBS 수목미니시리즈 <시티헌터>(극본 황은경ㆍ연출 진혁) 촬영 도중 정차해 있던 트럭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근처 병원에 이송돼 치료를 받던 이민호는 트럭 인부의 건강을 먼저 챙겼다.
李敏镐在13日下午在出演SBS水木电视剧城市猎人中于停下的卡车发生了事故。事故发生之后马上送到附近医院接受治疗的李敏镐第一个想到的是卡车司机的健康。
이민호의 소속사 관계자는 "사고 당시 인부가 트럭 위에서 작업 중이었다. 이민호는 사고 직후 이 인부의 몸상태를 먼저 물었다. 소속사에서 인부의 부상 정도로 파악해 조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李敏镐的所属公司的相关人员表示“事故发生当时卡车正在前面施工中,李敏镐在事故发生之后先问的是对方的状况。在所属公司打算根据对方受伤的程度采取措施。”
이 관계자는 이어 "이민호는 다행히 큰 부상은 입지 않아 드라마 촬영에는 지장이 없다. 하지만 이민호가 이번 사고로 적잖이 놀라고 사고 피해자들을 걱정하고 있어 우선 안정이 필요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这个相关人员还表示“幸亏李敏镐没有发生严重的事故所以不会影响电视剧的出演。但是因为这次事故李敏镐受到了惊吓并且担心受伤者的冯清所以看来首先要先保证安全。
이민호는 <시티헌터>에서 MIT 박사 출신 청와대 국가지도통신망팀의 이윤성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李敏镐在城市猎人中扮演的是从MIT毕业的博士在青瓦台国家通讯部门工作的李润成。
作者 梅湘涵紫庚
2011年06月13日 10点06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