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囫夭 Blue囫夭
KOREA
关注数: 20 粉丝数: 96 发帖数: 4,378 关注贴吧数: 85
【图片|20150828】夜行书生第十六集花絮图 瞧鬼爷爷笑的。。 '밤을 걷는 선비' 이수혁, 지하궁 잔치에 손님 만원세례 '건치웃음'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이유비 이수혁 장희진 '밤을 걷는 선비' 이수혁, 지하궁 잔치에 손님 만원세례 '건치웃음'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장희진의 지하궁 잔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숨을 멎게 만드는 긴장감이 감돌았던 지하궁에서 이준기-이유비-이수혁-장희진의 웃음퍼레이드가 펼쳐진 것.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류용재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 측은 지난 27일 방송돼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 16회 엔딩 장면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난기 넘치는 이준기의 모습부터 처음으로 지하궁에 방문한 이유비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준기는 모두 함께 하는 촬영이 즐거운 지 어두운 지하궁을 환히 밝히는 형광등 미소를 선보이는가 하면, 장난기를 숨기지 못하고 저승사자로 급변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유비는 이수혁과 촬영 전 리허설을 수 차례 하며 호흡을 맞췄다. 이유비는 지하궁에서 첫 촬영으로 지하궁 촬영이 많은 이수혁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촬영을 이어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촬영 중에는 함박웃음을 볼 수 없는 이수혁의 해맑은 건치미소가 포착됐다. 지하궁의 주인으로서 자신이 주최한(?) 지하궁 잔치에 손님들이 만원세례를 이뤄 웃음을 터트리는 것처럼 함께 웃음짓게 한다. 또한 이수혁의 전용 좌석인 나무에 기대 앉아 카메라를 향해 여신미소를 보여주고 있는 장희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한 떨기 장미 같이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긴박하고 긴장감이 폭발했던 명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은 배우와 제작진의 탄탄한 팀워크와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현장 분위기 덕분으로, 앞으로 4회 남은 ‘밤선비’를 통해 이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게끔 한다. 한편,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한 여름 밤에 오싹함과 스릴까지 안기며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侑菲’◇◆『图片 150828』夜行书生第十六集花絮图 '밤을 걷는 선비' 이수혁, 지하궁 잔치에 손님 만원세례 '건치웃음'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이유비 이수혁 장희진 '밤을 걷는 선비' 이수혁, 지하궁 잔치에 손님 만원세례 '건치웃음'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장희진의 지하궁 잔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숨을 멎게 만드는 긴장감이 감돌았던 지하궁에서 이준기-이유비-이수혁-장희진의 웃음퍼레이드가 펼쳐진 것.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류용재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이하 ‘밤선비’) 측은 지난 27일 방송돼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 16회 엔딩 장면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난기 넘치는 이준기의 모습부터 처음으로 지하궁에 방문한 이유비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준기는 모두 함께 하는 촬영이 즐거운 지 어두운 지하궁을 환히 밝히는 형광등 미소를 선보이는가 하면, 장난기를 숨기지 못하고 저승사자로 급변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유비는 이수혁과 촬영 전 리허설을 수 차례 하며 호흡을 맞췄다. 이유비는 지하궁에서 첫 촬영으로 지하궁 촬영이 많은 이수혁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촬영을 이어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촬영 중에는 함박웃음을 볼 수 없는 이수혁의 해맑은 건치미소가 포착됐다. 지하궁의 주인으로서 자신이 주최한(?) 지하궁 잔치에 손님들이 만원세례를 이뤄 웃음을 터트리는 것처럼 함께 웃음짓게 한다. 또한 이수혁의 전용 좌석인 나무에 기대 앉아 카메라를 향해 여신미소를 보여주고 있는 장희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한 떨기 장미 같이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긴박하고 긴장감이 폭발했던 명장면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은 배우와 제작진의 탄탄한 팀워크와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현장 분위기 덕분으로, 앞으로 4회 남은 ‘밤선비’를 통해 이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하게끔 한다. 한편, ‘밤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한 여름 밤에 오싹함과 스릴까지 안기며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新闻|20150820】单眼皮的扑通魅力 夜行书生---李准基 李秀赫 新闻原标题 외꺼풀 매력에 풍덩, ‘밤을 걷는 선비(밤선비)’ 이준기-이수혁·‘오 나의 귀신님(오나귀)’ 조정석· ‘너를 기억해’ 서인국 单眼皮的扑通魅力,'夜行书生'李准基-李洙赫 'oh我的鬼神君'赵正锡 '记得你'徐仁国【图片】机翻节选 [明星首尔电视崔灿惠记者]在双眼皮的艺人的洪流中,有以单眼皮的魅力吸引着人们的视线的艺人。单眼皮女艺人不多,男艺人很容易见到。 最近或目前正在播出的电视剧中,很容易见到单眼皮男主角。单眼皮散发的独特氛围,再加上电视剧角色,倾倒了观众。 '夜行书生'李准基-李洙赫 'oh我的鬼神君'赵正锡 '记得你'徐仁国 国等单眼皮的魅力男人让人心跳。【图片】《夜行书生》李准基、视觉氛围中,完美的演技变身成为吸血鬼 李准基的mbc周三周四电视剧《夜行书生》中守护鬼金圣烈一角。李准基散发着神秘的氛围引导着该剧。李准基的视觉效果散发着热情的魅力。李准基的眼神和脸部线条与吸血鬼金圣烈十完美契合。另外李准基的疯狂的演技使电视剧更为丰满。自行散发出的氛围中完美演技,如吸血鬼李准基。【图片】'夜行书生'李洙赫,吸血鬼坏的这麼性感也可以吗 《夜行书生》中另一个如吸血鬼李洙赫、与守护鬼李准基不同的反面角色,他的性感是其他吸血鬼没有的。吸血或打架时,血红的眼睛,脸上撒血的李洙赫都是魅力爆表。这个的单眼皮散发出神秘的同时,也为吸血鬼的气氛提高角色魅力。 李洙赫饰演的是反派角色,但这个吸血鬼角色融入了他。在没有阳光黑暗的地下,李洙赫的反面角色,为什么这么有魅力。 感谢@ivychung提供资料来源
1 下一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