华气冲天♀艾琳
华气冲天♀艾琳
关注数: 0
粉丝数: 4
发帖数: 2,106
关注贴吧数: 1
※心系静华※06.22『新闻』关于音乐会的新闻,妍妍翻译 新闻原文如下:제 2회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벌의 부대행사 중 하나인 뮤지컬 스타데이트가 대구 동아쇼핑 아트홀에서 어제 (6월 21일) 그 첫 번째 자리가 마련됐다. 평소에 만나고 싶었던 인기 뮤지컬 스타와 만난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는 뮤지컬 ‘밑바닥에서’와 ‘오디션’에서 이미 뮤지컬 배우로 얼굴을 알린 배우 김정화가 참석했다. 이 날 배우 김정화의 팬들 뿐 아니라 뮤지컬을 좋아하는 많은 대구 시민들이 참석해 아트홀의 열기는 매우 뜨거웠다. 사회자의 재미있는 입담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배우 김정화가 팬들을 위해 노래로 먼저 인사를 했다. 그녀는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서 본 적이 그리 많지 않다. 하지만 이 자리에 이렇게 저를 불러줘서 정말 영광이다. 여기 오신 분들 모두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말했다. 평소 배우 김정화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물어볼 수 있는 자리인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코너가 마련됐다.
※心系静华※06.17『新闻』HQ上静华的新闻,高手翻译下 又是一篇不知道啥意思的新闻!也许发重了!但也请高手翻译下吧!
※心系静华※06.17『新闻』静华在hankooki上的新闻 배우 김정화에게 친한 척을 한답시고 "올해는 결혼하라"는 말을 건넸더니 눈을 동그랗게 뜨며 화들짝 놀란 반응이었다. '어, 이게 아닌데' 싶어 사진촬영을 간 틈을 타 김정화의 나이를 확인해보니 이제 겨우(?) 25세.나이를 착각해 사과했더니 김정화는 "그런 얘기를 많이 들어요"라며 웃어 넘겼다. 김정화 스스로 연차로는 선배인데 촬영장에서는 늘 막내인 게 신기할 정도란다.
1
下一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