甜心SS格格 甜心SS格格
我只喜欢你...
关注数: 5 粉丝数: 4 发帖数: 1,158 关注贴吧数: 4
≮Θ╋Hyebin Zzangヾ1109『新闻』关于女人的.. 原文;只截取关于女人的; [스포츠서울닷컴 | 박지연 인턴기자] 전혜빈과 솔비 등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최근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스타들이 있다. 이들의 특징은 모두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하지만 이들이 처음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호감형의 스타는 아니었다. 연예인에게 있어 자신만의 이미지나 캐릭터를 구축한다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 비호감 이미지를 극복하고 호감형 스타로 등극한 이들의 비법을 알아봤다.SBS '정글의 법칙'에서 털털한 매력을 뽐낸 전혜빈. /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 반전매력 발산 '쨍하고 해 뜰 날 돌아온단다' 전혜빈(29)은 최근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여자 김병만','야생녀'로 불리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힘든 정글 생활 중에서도 시종일관 밝은 모습과 멤버들을 살뜰히 챙겨 예쁜 외모만큼이나 마음씨까지 예쁜 털털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하지만 전혜빈이 처음부터 내숭 없는 털털한 성격의 '야생녀'로 불리며 남자들뿐 아니라 여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것은 아니다. 2002년 걸그룹 Luv로 데뷔한 전혜빈은 귀여운 외모, 뛰어난 춤 솜씨, 톡톡 튀는 이미지로 24시간 동안 도는 아이라는 뜻의 '이사돈 빈'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룹 활동을 접고 시작한 솔로 가수 시절 노출 홍보와 과도하게 섹시한 이미지를 내세워 사람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기도 했다. 또 전혜빈이 연기자로 자리 잡는 과정에서 성형 논란이
≮Θ╋Hyebin Zzangヾ1109『新闻』‘关于丛林2的新闻’ 标题; '정글2' 병만족, 아프리카 할례 의식 보고 '충격' 图片;原文;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의 병만족(김병만·리키김·노우진·박정철·전혜빈·정진운)이 일부 아프리카의 전통 의식인 '할례(割礼)'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최근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병만족은 '두 얼굴의 부족' 사칼라바 부족을 찾아 나섰다. 이날 새벽 병만족은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앞마당에 모여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그러나 항상 해맑게 웃던 아이들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자리에 있던 남자아이들은 이내 울음을 터뜨려 병만족을 놀라게 했다. 바로 사칼라바 부족에 전해져 내려오는 남자아이들의 성인식 할례를 진행한 것. 고통의 순간을 직접 보게 된 병만족 모두 아픈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다는 전언이다. 마다가스카르를 비롯한 아프리카 대부분의 나라에서 오늘날까지 신성시하는 필수 전통 의식인 할례는 망길리 마을의 대표축제인 '제부축제'의 첫 번째 공식일정이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 속에서 살아가는 사칼라바 부족 역시 일 년 중 보름달이 가장 크게 뜨는 날 전통방식으로만 할례 의식을 거행하고 있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는 오는 11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有道翻译; 标题;“丛林2瓶满足、非洲割礼意识报告“冲击” sbs电视台综艺节目《星期天真好-丛林法则in马达加斯加》的炳满足(金秉万、里奇金大中和卢武铉佑镇、朴金正哲、全慧彬、郑珍云)部分非洲的传统的割(割礼——“礼)“报告,受到了巨大的冲击。 最近在非洲马达加斯加中进行的拍摄中炳满意是“双重面孔的不足”卡拉巴找出不足。 当天凌晨病满意是小孩到老人,聚集在前院跳舞的情景。但是,经常笑的孩子们的表情不寻常,这引发了人们的好奇心。 在场的男孩子们放声大哭以内,要满足病吓了一跳。萨达姆卡拉巴不足流传下来的男孩子们进行割礼成人礼。痛苦的瞬间,直接的痛苦的心情都满足病无法隐藏的原话。 马达加斯加在内的非洲大部分国家,到现在为止的神圣化的必需的传统方式割礼灭亡吉里村的代表庆典——第部庆典”的第一个正式日程。传统和现代的协调下生活的生活卡拉巴不足也是日年中最大的满月的日子传统方式割礼仪式。 另一方面,“丛林法则in马达加斯加》将于11日下午5时播出。
≮Θ╋Hyebin Zzangヾ1106『新闻』"丛林法则2全慧彬的卡拉巴时装 原图;原文; '정글의 법칙2' 병만족표 전혜빈의 사칼라바 패션 [조현아 기자] 최근 여전사 전혜빈의 도전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일요일이 즐겁다. 11월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in 마다카스카르’에서는 사칼라바 부족과 함께 생활하게 된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그들은 우마차 레이스 경기 연습, 집짓기, 전통의상 패션쇼 등의 활동에 참여했는데 이때 전혜빈은 연속으로 아찔한 사고를 당하며 가슴을 쓸어내려야 했다. 또한 그는 사칼라바 여인들이 바르는 마손조아니 나무 천연 마스크팩을 바르고 전통의상인 남바를 착용했는데 그 장면에서 한 치의 망설임도 없는 과감한 상의탈의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병만족 7인 멤버들 중 홍일점인 전혜빈은 3주 동안 여배우라는 타이틀을 과감히 버리고 정글행을 택했다. 여자로서 짐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며 족장 김병만의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한 그는 이제 여전사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났다. 有道翻译; “丛林法则2瓶满足票全慧彬的卡拉巴时装 [兆泫雅记者]最近女战士全慧彬的具有挑战性的样子,吸引了观众们的星期天快乐。 11月5日播出的sbs《星期天真好-丛林法则in每次斯卡尔·卡拉巴》中之间缺乏一起生活的病满足的样子。” 当时,他们在宇马车比赛建房,练习比赛的时装秀等传统服装,参与了活动,但此时全慧彬连续惊险的事故,而且捏了。他还表示:“公司卡拉巴女人的马孙乔安妮树天然面膜,传统的商人南,但他佩戴的场面中,也没有踌躇果敢的脱上衣观众的视线。 成员们的7人满足瓶中唯一的女性全慧彬在3周时间里,女演员的头衔,并果断扔掉选择了丛林。女人行李的想法,可能会比谁都并竭尽全力的右臂金秉万酋长作用的他现在女战士”的名义获得了重生。
≮Θ╋Hyebin Zzangヾ1105『新闻』丛林2女人最新新闻 原图;原文; 여전사 전혜빈의 도전적인 모습에 시청자들은 즐겁다. 지난 11월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사칼라바 부족과 함께 생활하게 된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들은 현지 체험을 하며 저녁식사에 초대받아 만찬을 즐겼고 그동안 사막, 정글에서의 걱정이 사라진 듯 했다. 하지만 김병만은 또 하나의 제안을 했다. 그의 도전정신으로 3일 후에 있을 제부 레이스에 참가하기로 한 것이었다. 참가결정과 동시에 연습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고 느낀 병만족은 다음날부터 제부레이스 연습에 매진했다. 제부 레이스는 제부라는 등에 큰 혹이 난 소 두 마리를 모는, 우마차 레이스 경기였다. 이날 전혜빈은 병만족 1인자 김병만과 2인자 리키김과 함께 여전사로서 당당히 제부 마차에 올라 레이스 연습을 했다. 이때 제부가 스피드를 내, 마차 위에 안전장치없이 홀로 서있던 전혜빈이 마차 아래로 떨어지는 추락사고가 발생했다. 이 모습을 뒤에서 지켜본 노우진, 함께 마차에 타고 있었던 김병만이 그녀에게 달려가 몸 상태를 물었고 천만다행으로 운동신경이 좋아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전해 병만족과 제작진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려야 했다.
≮Θ╋Hyebin Zzangヾ1105『新闻』丛林2女人最新新闻 原图;原文;여전사 전혜빈의 도전적인 모습에 시청자들은 즐겁다. 지난 11월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사칼라바 부족과 함께 생활하게 된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들은 현지 체험을 하며 저녁식사에 초대받아 만찬을 즐겼고 그동안 사막, 정글에서의 걱정이 사라진 듯 했다. 하지만 김병만은 또 하나의 제안을 했다. 그의 도전정신으로 3일 후에 있을 제부 레이스에 참가하기로 한 것이었다. 참가결정과 동시에 연습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고 느낀 병만족은 다음날부터 제부레이스 연습에 매진했다. 제부 레이스는 제부라는 등에 큰 혹이 난 소 두 마리를 모는, 우마차 레이스 경기였다. 이날 전혜빈은 병만족 1인자 김병만과 2인자 리키김과 함께 여전사로서 당당히 제부 마차에 올라 레이스 연습을 했다. 이때 제부가 스피드를 내, 마차 위에 안전장치없이 홀로 서있던 전혜빈이 마차 아래로 떨어지는 추락사고가 발생했다. 이 모습을 뒤에서 지켜본 노우진, 함께 마차에 타고 있었던 김병만이 그녀에게 달려가 몸 상태를 물었고 천만다행으로 운동신경이 좋아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전해 병만족과 제작진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려야 했다.
≮Θ╋Hyebin Zzangヾ1025『新闻』有关女人的新闻一则 [마이데일리 = 최두선 기자] '여자 김병만' 전혜빈의 활약에 새 홍일점 박솔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SBS 예능국에 따르면 오는 12월 말 방송 예정인 SBS '일요일이 좋다-김병만의 정글의 법칙2'(이하 '정글2') 멤버로 개그맨 김병만 노우진, 이종 격투기 선수 추성훈, 배우 박정철 박솔미, 그룹 엠블랙 미르가 결정됐다. 이번 '정글2'는 남미 편으로 진행되며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에서의 생존기가 펼쳐진다. 갈라파고스 제도는 남미 대륙에서 태평양으로 1000km 떨어진 곳으로 19개의 화산섬과 주변 암초로 이뤄진 섬 무리이다. 이로써 현재 방송 중인 마다가스카르 편 멤버 김병만, 노우진, 박정철 외에 추성훈, 엠블랙 미르, 박솔미가 새롭게 합류했다. 특히 시청자들은 박솔미의 활약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솔미는 지난 바누아투 편 박시은, 전혜빈에 이은 3번째 여성 멤버. 그간 '정글2'의 척박한 환경상 여성 멤버의 합류는 큰 화제를 모았던 것이 사실이다. 여기에 전혜빈의 대활약이 각광받으며 박솔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SBS 예능국 관계자는 "'정글2'는 한번 촬영에 10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족장인 김병만을 제외하고는 모든 멤버가 바뀔 수 밖에 없다. 출연자들의 상황에 따라 변경되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전혜빈 씨는 너무 잘한다. 전혜빈 씨 본인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다고 했다"며 애착을 드러냈다. 한편 '정글2'는 쉽게 가볼 수 없는 곳에서의 리얼한 생존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정글2' 홍일점 전혜빈(왼쪽)-박솔미.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최두선 기자 [email protected]) 不知道说的什么.期待大神翻译...
1 下一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