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sspiona princesspiona
关注数: 33 粉丝数: 98 发帖数: 12,009 关注贴吧数: 52
doctors=0714=<新聞>朴信惠履行公約跳了shashasha 박신혜 V라이브서 "샤샤샤", '닥터스' 시청률 공약 지켰다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닥터스'(하명희 극본, 오충환 연출)로 사랑 받고 있는 박신혜가 13일 깜짝 V Live를 통해 팬들과 약속한 시청률 공약을 실행했다. 박신혜는 13일 극중 유혜정의 집인 세트 촬영 현장에서 현장감 넘치는 브이앱을 진행했다. 예고 없이 진행되었으나 유쾌하고 따스한 SBS '닥터스' 촬영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 생동감 넘치는 박신혜의 브이앱은 실시간으로 함께한 세계 각국의 해외 팬들과 ‘닥터스’ 열혈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닥터스' 첫 방송 전 시청률이 15%를 돌파하면 트와이스의 ‘치어업(CHE! ER UP)' 중 샤샤샤 안무를 살짝 선보이겠다고 약속한 바 있는 박신혜는 지난 6월 28일 방송된 4회 이미 15%를 돌파, 8회 19.2%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닥터스' 시청자들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샤샤샤 약속을 실행했다. 박신혜는 "왠지 미리 공지를 하고 하면 너무 부끄러울 것 같아 깜짝 브이앱을 준비하게 됐다"며 극중 영혼을 나눈 단짝 친구로 출연중인 순희(문지인 분)와 함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샤샤샤를 선보여 생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의 박수를 받았다. 극중 소울메이트답게 깜찍한 호흡으로 환하게 웃으며 열심히 샤샤샤를 선보인 박신혜와 문지인의 모습에 "두 분 다 너무 사랑스러워요" "촬영하느라 힘들텐데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요" "이어지는 촬영도 화이팅!" 등 뜨거운 실시간 반응이 이어졌다. 기꺼이 공약을 실천해준 문지인과 깜짝 라이브임에도 함 께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박신혜는 곧 리허설이 시작된다는 알림에 다시 '닥터스'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 승률90% 주식종목추천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랑이 충만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으로 분한 박신혜는 '닥터스'를 통해 붕괴된 가정 안에서 받은 상처로 인해 날이 선 반항아의 모습과 자신을 유일하게 귀히 여겨준 할머니(김영애 분)와 따뜻한 스승 지홍(김래원 분)을 통해 변화하는 모습, 그리고 사랑을 배워가는 과정을 섬세한 열연으로 그려내 사랑받고 있다. 따뜻하고 공감가는 대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사랑 받고 있는 ‘닥터스’는 오는18일 오후 10시 9회가 방송된다. 朴信惠因為 doctors 收視過了 15% ,履行公約通過V Live在惠靜劇中的家對粉絲進行了驚喜event。跟劇中好友順熙一起跳了shashasha。朴信惠說因為很害羞所以沒有提前預告。
【kiss☆☆Grace】03.30[新闻]奐G的新劇劇照…Monster已經開播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몬스터'의 주인공 강지환이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강기탄 역으로 TV 컴백을 알린 배우 강지환의 충격적인 첫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길거리 생활을 하는 볼품없는 행색의 모습과 깔끔한 인물에 완벽 수트핏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지팡이와 깨진 바구니를 들고 차도를 가로지르고 어두운 지하도에 앉아 하모니카를 불고 있는 모습부터 세련된 매력남까지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극중 강지환이 맡은 강기탄은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고 이모부 변일재(정보석 분)에게 모든 것을 빼앗기고 죽음의 위기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이후, 강기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나는 인물이다. 뛰어난 청력과 빼어난 직관을 지녔고 수년간의 훈련을 통한 강한 신체적 능력까지 겸비했다. 강지환의 극과 극 촬영은 이틀에 걸쳐 진행됐다. 깔끔한 세트촬영부터 끝낸 강지환은 두 모습의 차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현실적인 노숙인 분장을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하모니카를 연주해야 하는 장면을 위해 직접 연습해오는 열정을 보여 대역 없이 직접 하모니카를 연주해 자연스러운 장면을 완성시켰다고 한다. 제작진은 "강지환은 모든 장면에 대해 완벽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배우다. 항상 생각한 이상의 준비를 하고 촬영에 임해 몰입도 높은 장면들이 완성되고 있다. 배우 강지환의 진가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몬스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3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
【韩版命中140819☆新闻】拍摄中在人群中耀眼的外貌张赫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날로 높아지는 인기를 증명했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구경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운널사*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을 8월 19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촬영 준비에 한창인 장혁(이건 역)과 그의 주위를 둘러싼 수많은 구경 인파가 담겨 있다. 수많은 팬들 덕분인지 촬영에 임하는 장혁도 표정부터 한층 생기가 넘치는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수 십 명에 이르는 시민들이 촬영 현장 전체를 에워싼 모습이 포착돼 *운널사*를 향한 특급 관심을 엿볼 수 있다.이 장면은 상암MBC 인근에서 촬영 된 것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이었다. 이날 *운널사* 촬영 버스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시민들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해 삽시간에 구름인파가 현장에 모였다. 촬영을 구경하던 시민들은 오랜 촬영 시간과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끝날 때까지 현장을 떠나지 않고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운널사* 제작진은 "무더운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야외 촬영 때마다 수많은 인파가 모여서 응원을 보내주신다. 스태프들 모두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현장에서 힘을 내고 있다"며 "또한 많은 인파가 모이는 만큼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하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제공)
【kiss☆☆Grace】04.22[新闻]雅虎姜至奂新闻-终演所感 StarN 作者: 金东柱姜至奂 终演所感,「钱的化身」杀青戏认证「一直很幸福」 21日终演的SBS电视剧「钱的化身」中,因饰演李次敦一角而深受观众喜爱的演员姜至奂发表了终演后所感。 已经在17日「钱的化身」拍摄中通过推特留言到「再拍3天就结束了!啊,已经开始有无穷感慨了..不管是如何熬夜拍摄,虽然人会累,但心情却怎麼说呢,无法用言语来表达!直到最后一刻,加油!」流露出对电视剧终演不舍的姜至奂,就此部作品「钱的化身」的感情可谓是非比寻常。 通过李次敦一角所展现出的搞笑演技、哭戏、感情演技等,深受观众喜爱的姜至奂,直到拍摄最后一刻都不曾松懈过。 重新以检察官身份回归的李次敦的最后一场戏是在法院进行拍摄的。伴随著最后一个镜头OK的Cut声,「钱的化身」拍摄宣告结束。姜至奂与现场最最辛苦的工作人员一一握手表达谢意,并和大家一起拍照合影纪念等,直到最后一刻都充当著剧组的气氛调节员角色。 姜至奂说「不相信拍摄已经结束了。‘钱的化身’对於身为演员的我来说,是次让我思考了很多,学会了很多的珍贵经验。演绎出‘李次敦’痛苦时的姜至奂一直很幸福。想再次对一起辛苦到最后的工作人员、导演、作家等说声谢谢」。 此外,姜至奂接下来预计将通过各种多样的作品继续展开积极的活动。
1 下一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