铃木💫迷子 小鸭嘟嘟
佛系养老声优女孩。
关注数: 4 粉丝数: 60 发帖数: 7,232 关注贴吧数: 31
【绽放芝荷】新闻(2008.2.1)金浩振金芝荷夫妇“旅行策略大祝福的朴 1월 3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카페 익사일에서 연예계 잉꼬 커플 탤런트 김호진-김지호 부부가 태국 방콕 여행기를 담은 책 출판 기념회를 열었다.최근 김호진 김지호 부부는 6박 7일간 태국 방콕을 여행하며 태국의 요리와 문화 쇼핑 팁 등을 담은 여행책 '지호 호진 나를 매혹시킨 도시 방콕, 에프터눈 티를 마시고 카오산로드 뒷골목을 산책하다'를 출간했다.이날 출판 기념회에서 김호진은 “거창한 출판기념회라기 보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만든 책인 만큼 도와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조촐한 파티를 열었다”고 인사를 전한 후 “발간된지 일주일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대박 조짐을 보인다니 자축하는 의미로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같은 소속사 박시연을 비롯해 김지호와 함께 ‘그래도 좋아’에 출연중인 이창훈, 심형탁, 홍충민 등이 참여했다.5개 요리사 자격증 소유자인 김호진과 트렌드세터 김지호는 저렴한 단체 여행, 사원 중심의 관광지 여행과는 차별되는 자신들만의 개성으로 여행지를 소개한다. 요리, 스파, 쇼핑, 나이트 등 방콕의 숨겨진 장소들을 소개하는 테마 여행은 특히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绽放芝荷】新闻(2008.2.1)李昌勋“今年必定结婚” 이창훈 “올해 반드시 결혼하겠다” [뉴스엔 2008-02-01 09:15:19] [뉴스엔 이현우 기자]배우 이창훈이 “올해는 반드시 결혼하겠다”는 의사를 다시 한번 밝혔다.1월 31일 서울 청담동 카페 익사일에서 김호진-김지호 부부의 태국 방콕 여행기를 담은 책 출판 기념회에 참석한 이창훈은 취재진들의 올해 계획을 묻는 질문에 “결혼하고 싶다”고 의사를 전했다.이창훈은 지난해 9월 드라마 ‘그래도 좋아’ 제작 발표회에서 “지난해 연인과 이별한 후 상처가 많았다”고 고백하며 “내년에는 꼭 결혼할 것”이라는 소망을 전한 바 있다.이창훈은 “올해 결혼하기 위해 실제로 좋은 사람을 만나려 노력중이다”고 전해 결혼에 대한 의지가 행동으로 구체화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창훈은 지인으로부터 소개 등의 도움을 받으며 결혼을 계획할 만큼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는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이창훈은 드라마 속 파트너로 출연하는 김지호 부부에 대한 칭찬도 잊지 않았는데 “책이나 실제 모습이나 두 사람의 모습이 참 보기 좋고 예뻤다”고 부러움을 전했다.현재 이창훈은 이날 출판기념회를 연 김지호와 함께 MBC 아침 드라마 ‘그래도 좋아’에 출연중이며 최근 MBC 월화드라마 ‘이산’에도 특별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绽放芝荷】新闻:(2008.1.31)“畅销书情侣”金浩振金芝荷第一次 '베스트셀러 커플' 김호진-김지호 첫 기념회 [한국일보 2008-01-31 07:19:44] 배우 김호진 김지호 부부가 첫 출판 기념회를 연다. 김호진 김지호 부부는 31일 오후 8시 서울 청담동 한 카페에서 첫 출판 기념회를 갖는다. 두 사람은 최근 태국 방콕 여행책 <지호 호진 나를 매혹시킨 도시 방콕, 에프터눈티를 마시고 카오산로드 뒷골목을 산책하다>를 발간해 이같은 자리를 마련했다. 김호진 김지호 부부는 이번 출판 기념회에 가까운 연예인들과 지인들을 초대해 '책과 여행'이라는 주제로 파티를 진행할 계획이다. 첫 출판 기념회인 만큼 특별한 이벤트없이 편안한 담소와 다과를 즐기며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기념회에는 같은 소속사 박시연을 비롯해 한은정 강성연 류수영 최화정 등이 참석한다. 김호진 김지호 부부의 소속사측은 "평소 두 사람은 여행을 좋아해 친한 연예인들에게 많은 경험과 정보를 바탕으로 여행 컨설턴트 역할도 해왔다. 그러다 여행책도 발간해 작가로서 이름을 올리게 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이 책에서 10년간 방콕을 여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려지지 않은 여행 장소를 대거 소개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의 다정한 화보도 삽입돼 있다. 두 사람은 앞으로 여행책을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도 갖고 있다.
【绽放芝荷】金浩振,金芝荷“以畅销书作家招呼” 김호진 김지호 커플이 최근 발매한 여행 에세이집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김호진 김지호 커플은 최근 동남아시아 태국 방콕을 여행한 후 <호진 지호 나를 매혹시킨 도시 방콕>을 발매했다. 이 책은 발매된 지 보름도 안돼 인터넷 서점 yes24 여행 서적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순위 4위를 기록했고, 인터파크 여행서적 부문 베스트셀러 9위에 올랐다.김호진 김지호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렇게 뜨거운 인기를 얻을지 예상하지 못했다. 두 사람이 남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기획한 것인데 좋은 시선으로 봐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김호진 김지호 부부는 <호진 지호 나를 매혹시킨 도시 방콕>을 통해 부부의 소소한 여행기를 담는 동시에 방콕 여행의 기본 정보를 제공해 시선을 모았다. 김호진과 김지호는 이 책에 일상적인 모습부터 유명 맛 집을 찾아다니는 모습, 서점에서 고즈넉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자연스러운 여행 과정을 담았다.독자들은 책을 읽은 후 “여행자의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방콕의 모습을 선보여 여행서로 이용하기 좋은 것 같다” “글과 사진을 볼 때마다 하나하나 성의가 있어 좋은 정보가 됐다”며 평가했다.이 측근은 “앞으로 세계 곳곳에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며 책을 발매할 것이다. 여행자의 시선으로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와 사진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绽放芝荷】——新闻:(2008.1.11)金浩振金芝荷夫妇旅行向导出版 스타부부 김호진-김지호이 태국 방콕 여행책을 출간했다. 배우 김호진-김지호 부부는 최근 태국 방콕을 새롭게 접근한 여행책을 선보였다. 김호진과 김지호는 10일 '지호 호진 나를 매혹시킨 도시, 방콕│에프터눈티를 마시고 카오산로드 뒷골목을 산책하다'를 출간했다. '파리의 보물창고' 등 ‘보물창고’ 시리즈를 통해 독특한 여행 서적으로 새 바람을 일으킨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그룹 바이널(VINYL) ㈜브이북과 케이블 여성채널 올리브TV가 함께 했다. 책 출간에 앞서 방콕 취재 여행에 나선 모습은 지난해 10월 올리브TV를 통해 ‘김호진-김지호의 Cook&Look 방콕편’으로 공개됐다. 이 프로그램은 책 출간에 맞춰 다시 방송에 들어갈 예정. 5개의 요리자격증을 갖고 있는 ‘요리 전문가 연예인’ 김호진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세터 연예인으로 꼽히는 김지호는 평소 자신들의 관심 분야와 지식을 바탕으로 그들만의 독특한 여행을 자주 다녔다. 주변 연예인들이 여행 정보를 자주 문의할 정도로 연예계에서는 ‘여행 전문가’ 대접을 받아 왔다고. 이들 부부는 이번 책을 시작으로 여행책을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여행책도 색다른 관점으로 접근했다. 저렴한 단체 여행, 사원관광이 주를 이뤘던 태국 방콕에 유럽 관광객을 대상으로 해온 스타일리시한 테마 여행 장소들을 소개했다. 10년여 간 다녀왔던 방콕에서 요리, 바, 스파, 쇼핑, 나이트 라이프 등에 있어 청담동에 못지 않지만 물가가 한국보다 저렴한 태국이기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들을 다뤘다.
【绽放芝荷】用翻译器翻译的一些韩文报道、资料、信息等 08.01.07 20:11  글쓴이: 정하영          作者:chon·hayon근황 및 주절주절... 近况及嘟嘟哝哝... 드디어 2008년 입니다终于是2008年2007년의 추억은 흘려 보내고 2008이란 숫자에 익숙해 지고2007年的回忆流(放)送,被2008()数字适应더 좋은 시간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간일 듯 합니다.据说为了腾出更好的时间们是必须努力的时间。다들 살아가는 일에 바쁜가 봅니다^^对全部活的事好象忙^^바쁘시더라도 들어오시면 메모 한줄이라도 흔적 남겨 주세요...即使忙请进入(如果听)来笔记1行痕迹也留下。..우선 여행관련 책자는 1월 10일이나 15일 나올 예정입니다.首先旅行关联宣传手册1月10日和15日将出来。이번주중에 지호누나는 또 다른 광고를 하나 더 찍으실 예정입니다.本周眼前姐姐再再将取一个其他的广告。비락 우유 라는데 ....비락 이라는 상표는 많이 접했는데 비락 우유는 본적이 없어서.ㅠㅠ说享受悲伤是牛奶....悲伤和乐趣这个商标是接触很多的享受悲伤牛奶没有看过。〓〓1월 8일부터 3월 27일 까지는 호진형은 제과제빵 자격증 과정을 수료하실 예정입니다.从1月8日到3月27日hojin哥哥将学完制果做面包资格证明过程。쿡엔톡은 프로그램이 없어진다고 들었습니다.听说了kugento程序丢失。1월 말에는 지호진 부부 여행을 다녀오실것 같은데 자세한건 알아봐야 겠습니다^^想1月末被chi·hojin夫妇旅行详细的事必须试着调查^^2008년엔 지호진 식구들모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期盼2008年只眼前阵容家族们大家好事们变得满。모두 안본지 너무 오래되서 보고 싶네요...皆见没有变得非常想旧一下...모두 건강하세요.全部精神。지호진 안에서 행복하시길....象在眼前阵地之中变得幸福一样地....
【绽放芝荷】整理发贴:金芝荷为孩子第一次庆生(摘自《韩剧金典》 “有了孩子的她,孝宇现在成了她最宝贝的啦。”这是金芝荷的丈夫金浩振对她的埋怨。在女儿孝宇一周岁生日时,穿着爸爸妈妈给她买的漂亮衣服,睁着眼睛感谢着在她生日的这一天来看过她的姐姐、哥哥、叔叔、阿姨们。小孩从来没见过这么多人,所以有点怕生,但过会儿立刻就开始笑,让好多带相机、手机的人不停地给她拍照。 为了这个世上最可爱的小主人公孝宇,怀孕时的金芝荷受了很多苦,闻到饭味都觉得难受,为了这样的妈妈,爸爸天天晚上给她做刀削面,或者炸酱面,还有晚上睡觉前读童话故事一直等到孩子出生的那一天。 如今时光流逝,孩子已经一周岁了,靠自己努力终于爬上周岁桌子的孝宇,她手中拿到的既不是钱,也不是米,而是高尔夫球球杆,好多客人哈哈大笑。看起来是要成为世界最好的高尔夫球选手。金芝荷对女儿的选择表示了赞同,“毕竟以后的路要靠她自己走,我们会把她教育成一个人才的。” 依靠电视剧《重返单身》回到观众身边的金芝荷,表示再次拍戏感觉很新鲜,而且与金成泽合作的很愉快。“以前因为孩子小,哥哥(金浩振)不让我拍戏,现在总算可以重新站在镜头前,感觉很新鲜。此前也为此担忧过,怕大家把我忘记而不能接纳我,感谢周围朋友的鼓励和支持,我会做的更好的。” PS:这是7月份《韩剧金典》杂志的报道,打上来给大家看一下。 作者: 芒果猫 2005-7-20 14:47
首页 1 2 3 4 5 下一页